본문 바로가기
Smartphone/Application

M480 웹서핑 프로그램...

by mlrd 2009. 5. 5.
728x90

저는 m465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솔직히 4650 웹뷰어는 많이 안습이죠....-_-
오페라도 사용해봤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구요...

근데 누군가가 480 웹서핑 프로그램이 4650에서 잘 돌아간다고 해서 잽싸게 돌려봤습니다...

결론은 대박~~이네요...ㅎㅎ 여기엔 없는거 같아서 올려보아요~~ 








처음 시작화면입니다..여긴 뭐 그냥 일반적인 모습이네요...

 










 



접속했을 때의 모습입니다...안내멘트에서 알수 있듯이 SKT 서버를 사용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한 화면입니다...전체 화면에 공백없이 보여주네요...이점이 가장 맘에 듭니다...

 










 






오른쪽 위아래에 화살표를 누르면 주소창과 도구모음 창이 나타납니다...

 











 





이건 가로로 화면을 돌렸을 때의 모습입니다...훨씬 보기 좋네요...










 




가로모드에서 주소창과 도구모음을 불러온 모습입니다...

 

 









이상이 대략적인 실행시의 화면이구요...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속도도 빠르고 이미지도 선명하게 보입니다...완전 대만족이죠...

단점이라고 한다면 동영상같은 경우 소리가 나오지 않구요...(전 4650으로는 동영상은 보지 않으니 패스~~) 접속방식이 직접접속이라서 패킷이 좀 많이 나간다는 점이네요...(이건 4650의 웹뷰어를 기준으로 많이 나간다는 거구요...보통 PDA의 익스플로러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데이터 요금 정액 사용하지 않으신 분은 절대로 사용하지 마세요...

액티브 싱크로 연결하시면 사용가능하니까 정액제 신청 안하신분들도 이렇게는 사용가능 하시겠네요...ㅎㅎ

걱정이 되는 것은 SK에서 차단하면 어쩌나 하는거네요....ㅎㅎ 근데 인터넷 서버를 직접적으로 접속하는 거니까 차단이 가능할까 하는 생각도 들긴 하네요...

암튼 그동안의 큰 불만이었던 풀브라우징이 해결되었습니다...삼성녀석들...4650에도 진작 이런 식으로 좀 넣어주면 얼마나 좋아...-_-

ps. 모아키와 충돌이 있습니다...모아키로 주소창에 주소 입력하고 엔터 누르면 튕기거나 다운 되네요...-_-


m480_websurfing.zip
다운로드
728x90

댓글